현대건설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동 일대에 '힐스테이트가야'를 분양한다. 이번단지는 2개단지로 구성되며 총487가구 규모이다

 

1단지는 지하6층~지상36층 3개동 전용면적 84제곱미터 406가구다. 2단지는 지하3층~지상13층 1개동이며 전용면적 76제곱미터와 84제곱미터 81가구다. 전가구가 중,소형 평형으로 수요자 선호에 맞춰졌다.

 

힐스테이트가야는 부산지하철2호선 동의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다. 부산지하철1,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과 부산김해선.2호선 환승역인 사상역까지 각각5분, 10분 거리다.  가야대로, 수정터널, 백영터널 진입이 용이해 부산 전역 접근성이 높다. 특히 수정터널을 통해 북항 일대 이동이 편리해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 부전역에서는 KTX-이음 열차인 중앙선(부전역~청량리역)과 동해선(부전역~강릉역)이 연이어 개통돼 서을 근접성과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가야대로 일대는 브랜드 건설사 중심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조성되고 있다. 힐스테이트 가야를 비롯해 가야1구역, 가야4구역, 가야홈플러스 주상복합개발사업이 추진중이다. 이 사업들이 완료되면 약1만 가구가 거주하는 신흥주거지로 변모한다. 범천철도자량정비단 부지 개발사업인 '도심권 혁신파크'조성과 12월 중 이전이 확정된 해양수산부 임시정부청사, 부전역 복합환승센터 개발등 주거와 경제, 산업, 교통분야의 개발 호재가 이어진다.

 

힐스테이트가야는 주거생활에 필요한 인프라도 풍부하다. 반경1km이내에 초등학교 4곳, 중학교2곳, 고등학교1곳이 밀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부산 최대 핵심 상권인 서면 상권이 인접해 쇼핑과 문화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롯데마트,개금골목시장,가야시장등 대형마트와 전통시장도 가까워 생활 편의가 뛰어나다. 인제대백병원, 미래여성병원등 대형 병원과 피부과, 내과, 외과, 안과,치과등 의료기관이 밀집한 서면 메디컬 스트리트도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다.

 

힐스테이트가야는 현대건설의 브랜드 프리미엄과 함께 실거주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1단지는 고급스러운 커튼월룩 외과 디자인을 적용하고 남동. 남서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 효과를 높혔다. 지하층에는 세대 차이고가 별도로 마련돼 수납 편의성을 강화했다. 전 가구에는 특허 층간소음 저감기술인 H사일런스 홈시스템이 거실과 주방에 적용됐다. 이기술은 고성능 복합 완충재를 사용해 걷거나 뛸때 발생하는 소음과 충격을 줄이는 바닥구조다.

 

입주민 편의를 위해 힐스테이트 입주민 전용 통합 플랫폼 마이힐스도 도입된다. 스마트폰앱을 통해 계약정보확인, 입주자사전방문 예약, 입주예약, A/S신청Hi-oT가전제어, 방문차량등록,관리비조회,공지사항 열람등이 가능하다. 전자투표, 설문조사, 단지내중고거래, 단지모임 기능도 포함해 입주민간 소토 참여를 지원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가야가 조성될 가야대로 일대는 부산의 교통중심지라는 입지적 장점과 신흥주거타운 개발이 더해져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가야는 계약축하금 1000만원,  입주까지 1500만원으로끝, 중도금전액무이자, 확장비 무상등 계약 혜택 상담이 진행되고 있다

분양문의 1600-6010